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1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장학회에 새해 들어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어 추운 겨울에 따뜻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논산시 관내 육류 유통업체 주식회사 디엔디의 장동진 대표가 시청을 방문해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장동진 대표는 “논산시민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코자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었으며 기탁한 장학금이 미래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사포농장 도기정 대표가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사포농장은 관내 양돈업체로 지난해 년초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바 있다. 

 

도기정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꿈을 키우고 미래 사회의 선도적 인재로 성장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으며 기탁한 장학금이 그런 역할을 할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백성현 시장은 "연초부터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우리 지역인재의 성장과 자립을 위한 학업 지원과 논산시 교육 분야의 혁신과 발전에 큰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2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