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7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보건소는 오는 4월3일부터 임신에서 출산까지 지속적이고 통합적인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출산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키 위한 임신, 출산, 육아 교실을 운영한다.

 

임신, 출산, 육아 교실은 안전하고 행복한 임신 출산과 건강한 아기 육아를 돕기 위해 것으로 주1회 5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임산부의 심신 안정과 건강한 출산을 위한 요가 교실, 엄마와 아기가 상호 교감할수 있는 모유 수유 교육, 신생아 용품 만들기 등이다.

 

참여 대상은 보건소에 등록관리중인 임산부 15명 내외며 모집 기간은 4월2일까지 선착순 마감하며 다만 선정되지 못한 기간내 신청자는 하반기 운영시 우선 대상자로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은 보건소 방문 또는 유선으로 할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보건소 보건행정과 모자보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점순 보건소장은 “임산부에 대한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으로 모자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임신, 출산, 육아교실 운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5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