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시 시니어클럽, 환경 살리고 어르신 돕는 특별한 기부 화제 - 홀몸 어르신 친환경 재생 화장지 1950개 기증 - “종이 팩 재활용해 만든 생활용품, 지역사회 곳곳에 나눈다”
  • 기사등록 2023-12-29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 시니어클럽이 지역의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친환경 재생 화장지 1950개를 기증해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논산시 시니어클럽은 어르신맞춤돌봄센터를 찾아 화장지를 전달했으며 본격적인 후원 물품 배부가 시작된 가운데 화장지를 받으신 벌곡면의 한 어르신은 “따스하고 푸근하며 논산시 시니어클럽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기증은 논산시 시니어클럽의 종이 팩 재활용 활성화 사업과 맞닿아 있어 그의미가 더욱 깊으며 논산시 시니어클럽은 지난해 6월부터 시전역에서 수거되는 폐 종이 팩을 활용해 생활용품을 제작해 소외계층에 나누고 있으며 만65세 이상 기초연금수급자 32명이 해당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이현태 논산시 시니어클럽 관장은 “ESG 경영 모델을 지침 삼아 자원순환과 탄소중립에 기여하는 어르신 일자리 사업을 만들고자 하며 환경을 지키고 어르신들을 돕는 일석이조의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