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0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가웁 기자 = 서산시 종합사회복지관 강사협의회 회원들이 예천동 하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깨끗한 서산 만들기에 동참키 위해 시작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복지관 강사들로 구성된 강사협의회를 비롯해 관련 공무원 등 25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환경정화가 잘 이뤄지지 않는 예천동 인근 하천변을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잡풀을 제거하고 평소 환경미화원들의 손길이 닿지 않는 하천변 아래쪽을 서로 손을 맞잡고 구슬땀을 흘리며 정화 활동을 이어 나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강사협의회 A씨는 “그 동안 하천 근처를 보며 무심코 지나쳤던 쓰레기를 직접 치우고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꼈으며 강사협의회를 통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정윤 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본업이 바쁘신데 불구하고 주말까지 시간을내 환경정화 활동을 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강사협의회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사회복지관은 2024년에 시작하는 기능취미교육, 어르신아카데미, 조기특수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