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 박효진 의원 선출” - 아산시의회 소규모 도시개발 실무종합 심의 운영 관련 - 여야 의원 4명씩 총8명 구성, 180일간 조사 활동
  • 기사등록 2023-10-18 20: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 박효진 의원이 아산시 소규모 도시개발 실무종합 심의 운영의 적정성 제고를 위해 구성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아산시의회는 지난 16일 제24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김미영 의원이 대표 발의한 아산시 소규모 도시개발 실무종합 심의 운영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요구의 건과 관련 3개 안건을 가결했다.

 

지난 2022년 12월26일 시행된 아산시 소규모 도시개발 실무종합 심의 운영 지침이 법률에 근거한 적법성 여부외 과도한 제한과 불필요한 행정 절차를 취한다는 의혹이 제기돼 왔다.

 

이에 따라 실무종합 심의 운영 실태를 조사코자 하는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는 여야 의원 4명씩 총8명으로 구성됐으며 구성일로부터 180일간 활동케 된다.

 

위원장으로 선출된 박효진 의원과 부위원장 김미영 의원을 비롯해 명노봉 의원, 홍성표 의원, 천철호 의원, 전남수 의원, 김은아 의원, 신미진 의원이 위원으로 활동한다.

 

앞으로 특별위원회는 조사 범위와 자료 제출 등 구체적인 추진 계획에 따라 실무종합 심의 운영의 문제점에 대한 시정 요구와 대안을 제시해 개선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593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