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4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우한 폐렴 감염증 극복과 상권 활성화를 위해 4월 한달간 청양사랑상품권 할인판매 규모를 확대한다.


군은 이기간 지류형 상품권 할인 판매량을 3억원에서 5억원으로 확대하고 모바일(카드) 상품권은 종전과 같이 판매한도 제한 없이 예산이 소진될때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개인별로 50만원까지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


지류형 상품권은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등 판매대행점 23곳에서 구매할수 있고 모바일(카드) 상품권은 스마트폰 앱(지역상품권 chak)을 이용해 편리하게 구매할수 있다.

 

앱 사용이 어려운 경우 신분증과 본인 명의 핸드폰을 가지고 농협이나 우체국(본점)을 방문해 카드 신청을 하면 상품권을 구매할수 있다.

 

청양사랑상품권 사용은 가맹점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용처는 군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수 있다.


군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으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청양사랑상품권을 애용하길 바라며 스마트청양 군민운동 확산과 일상 회복 물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7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