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4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 홍산공공도서관은 한국도서관협회와 10월의 하늘 준비위원회가 공동 추진하는 사업에 선정돼 오는 30일 강연회를 개최한다. 


10월의 하늘은 과학과 문화적 혜택을 받기 어려운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과학이 주는 즐거움을 맛보고 우주와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홍산공공도서관은 Perkins Eastman, New York 소속 윤성환의 도시는 누가 만들까와 KAIST수리과학과 IBS의 생명수학 그룹 김재경의 수학 의학, 생명과학의 아름다운 만남 수학을 왜 배워야 할까요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저술가 박찬재의 10월의 하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 홍산공공도서관과 함께 사업에 선정된 전국 중소도시 소재 50여개 도서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초등학교(고학년 이상)중고등학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홍산공공도서관은 10월 오감만족 독서캠프가 11월 어린이와 성인 대상으로 경제 관련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43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