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5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서산번화로소극장에서 서산시 공무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우선구매 촉진을 위한 전략교육을 실시했다.

 

사회적경제기업인 서산번화로소극장에서 진행된 이날 교육은 딱딱한 강의 형식에서 벗어나 이해하기 쉽도록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 동영상 상영과 사회적경제가 답이다 연극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나무시어터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제작한 창작연극 사회적경제가 답이다는 공무원 동구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해 일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연극으로 총3회로 나눠 진행됐으며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었다.

 

나무시어터 사회적협동조합은 도내 얼마 되지 않는 사회적협동조합으로 2018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째 공연을 기획 제작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현경 서산시 부시장은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직원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전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전 부서가 사회적경제제품 우선구매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