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행동강령과 청탁금지법에 대한 사례 위주의 청렴교육과 친절도 향상 방안, 민원응대를 위한 상황 대처 요령, 직원간의 소통 활성화 방안 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또 공직자로 갖추어야 할 친절 청렴에 대한 결의문 선서를 통해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사회 조성에 솔선수범하고 친절 청렴 마인드를 마음속에 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방효찬 도시계획과장은 “민원인이 감동하는 청렴하고 친절한 도시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시계획과는 클린 미소 데이를 매월 1회씩 추진해 공직기강 확립과 친절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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