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6 22:38:3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기자 =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과 레이지 모닝 아산점은 저소득층 세대를 위한 식품(제빵)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온양1동내 저소득층 세대에 대하여 식품(제빵) 후원을 정기적으로 제공함으로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지원체계를 만드는데 상호간 협력 구축코자 추진됐다. 

 

후원 협약을 맺은 김준현 대표는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며 지속적으로 작은 재능이지만 지역을 위해 뜻 깊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봉사하며 행복키움 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원광옥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온양1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운영으로 함께 노력해 식품을 통한 나눔 실천에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위한 지역 자원 발굴과 연계 등 행복 나눔 실천을 함께 하게 돼 감사하며 지속적으로 민관협력을 통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적극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2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