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1 21:42:5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행복키움 정기회의를 갖고 찾아가는 복지 서비스 전달을 위한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온양5동 행복키움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회의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복지지원 방안과 찾아가는 복지 상담교육을 실시하고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동절기 인적 안전망 점검에 대해 토의했다.

 

정기회의 후 소고기무우국, 코다리조림, 시금치무침, 무생채 등 밑반찬을 수급자와 독거노인 25가구에 전달했다.

 

강연식 공동단장은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직접 반찬 하나하나 정성을 담아 만들었으며 단원들과 함께 어르신 댁에 방문했는데 밝은 미소로 반겨주는 모습에 가슴이 따뜻해짐을 느낄 수 있었고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대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오직 공동단장은 “행복키움 정기회의를 통해 온양5동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사업 활성화와 민간협력에 대한 방안에 대해 토의와 계획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며 이른 아침부터 밑반찬 봉사를 위해 애써주신 단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이런 봉사활동이 온양5동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구축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추진해 관내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20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