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8:27:2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가 논산에서 열린다.

 

논산시는 올해 두 번째 공감프로젝트로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9월 8일 저녁 7시 30분 건양대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시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권 확대와 삶의 질 제고를 위해 매년 고품격 공연 기획으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클래식 공연을 관객들이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금난새 지휘자가 클래식 곡을 해설하며 진행하며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바리톤 성승욱, 색소폰 황동연의 협연 무대가 펼쳐지며 무정한 마음, 오 솔레미오, 오페라 카르맨 투우사의 노래 등을 선보인다.

 

시 관계자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지휘자인 금난새의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해설로 클래식은 쉽고 즐겁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며 클래식 음악에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관람료는 1층 5만원, 2층 2만원(논산시민과 사이버논산시민 1층 1만원, 2층 5000원)으로 이달 31일 오전 9시부터 논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9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