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7 17: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3회 세종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세종특별자치시 농어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장애인펜싱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휠체어펜싱 선수와 임원 등 관계자 170여명이 참가해 개인과 시도간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국내 정상급들의 검객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플러레, 에뻬, 사브르 3종목으로 예선 풀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 주요 관전 포인트는 단연 세종시의 GKL펜싱팀(김기홍, 박천희, 심재훈, 조영래 선수)이다.

GKL펜신팀은 지난해 대회에서 개인전 금메달과 단체전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최근 충북 괴산에서 열린 선수권대회에서도 선수단 전원이 금메달을 획득한 만큼 선수들의 메달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이종승 사무처장은 “매년 참가하는 각 시도 선수들과의 만남이 설레고 감사하며 선수들이 안전하게 멋진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대회운영과 행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KEB하나은행 대전 세종 영업본부에서 후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95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