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6 17:52:2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문산면행정복지센터는 올해 문산도서관 10주년 기념과 주민자치위원회 결성으로 문산면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자치면정을 이루기 위해 대대적인 간담회로 더위를 이기고 있다. 

문산면은 문산면 기관단체, 이장단, 부녀회, 새로 결성 될 주민자치위원회, 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산사랑후원회, 직원 등 약75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산면 자치면정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살기 좋은 문산 만들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주민과 함께하는 자치면정은 주민이 스스로 참여하는 면정 서로 상생하는 면정으로 이날 올해 문산도서관 10주년 기념행사와 새롭게 만들어질 주민자치위원회의 활성화를 위한 주민 다짐대회 시간을 가지고 간단한 삼계탕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이열치열 무더위 이겨내기와 주민화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정춘길 문산면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쳐가는 기관단체 관계자들 자치면정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들과 함께 살아 있는 문산 살기 좋은 문산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면민의 자치행정을 조화롭게 이끌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9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