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4 16:13:3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제3회 의원회의를 의장실에서 개최하고 집행부 주요안건으로 안전총괄담당관의 아산시 민방위협의회 위원 추천 등 15건과 의회 자체협의사항 4건, 기타 공지사항 4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세부사항은 안전총괄담당관 소관 아산시 지역민방위협의회 위원 추천에 홍성표의원 선정, 자치행정과의 아산시민대상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수영, 김희영, 이상덕, 이의상, 최재영의원 선정, 여성가족과의 아산시 어린이안전 추진협의회 위원 추천에 조미경 의원을 선정했다.

 

또 경로장애인과의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민간위탁 운영 건은 위탁 계약기간 5년이 올 연말로 만료됨에 따라 향후 추진계획과 노인복지관 현황 설명이 있었으며 문화관광과의 아산시축제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희영, 전남수 의원 선정, 기업경제과의 헬스케어 힐링 융복합산업 실증센터 구축사업과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선장 일반산업단지 업무협약 체결 등에 대해서는 현황과 추진실적, 추진계획 등의 설명이 있었다.

 

이어 자원순환과의 공동주택 폐스티로폼 수집 운반처리 위탁 계획 건에 대한 추진배경과 추진계획, 기대효과 등의 설명과 산림과의 강당골 산림복지단지 조성과 고용산 주변 국 공유지 교환 건은 그 동안 추진상황과 추진계획 설명이 공원녹지과의 아산시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추천에 안정근 의원을 선정하고 대중교통과의 복합공영 차고지 조성 사업, 아산시 지능형교통체계(ITS)구축 건에 대한 추진계획 설명과 감사위원회의 공직자윤리위원회 위원 추천에 맹의석 의원이 선정했다.

 

그 외 의회 자체협의사항은 제206회 제1차 정례회를 8월 31일부터 9월 19일까지 20일간으로 하고 6·13 지방선거에 따른 재산등록 신고 등 기타 공지사항을 전달했다.

 

한편 김 의장은 “연일 30도를 훌쩍 넘는 기록적인 폭염이 장기화 되면서 시민들과 농민들의 고통이 커 마음이 무거우며 항상 시민의 안녕과 복리증진을 위해 고생하시는 공직자 여러분께 고맙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9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