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02 21:47:0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삼길포축제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제14회 삼길포 우럭축제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삼길포항 일원에서 개최된다.

 

삼길포 우럭 축제는 서산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로 매년 서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 첫째 날인 3일 오후 6시 30분에 개최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인기가수 축하콘서트, 멀티파이로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방문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되며 에어바운스, 수상 레크레이션, 페달보트는 물론 내포해양레저 체험학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해양레저 스포츠도 즐길 수 있으며 서해안 지방의 전통 고기잡이 방식인 독살체험도 실시된다.

 

독살은 서해안수심이 얕은 바다에 밀물 때 들어온 물고기가 돌로 쌓은 담에 갇혀 얕은 물에 놀 때 뜰망으로 떠서 잡는 전통 어업으로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독살로 잡은 고기는 인근 횟집에서 회를 떠서 즐길 수 있고 우럭 시식 코너에서는 우럭회도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으며 지역예술인 음악회, 삼길포 밤바다 LIVE콘서트, 주민화합 한마당 등 다채로운 공연도 선보인다.

 

김승한 위원장은 “많은 방문객이 와서 즐거운 추억을 얻고 갈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하고 있으니 가족단위, 연인단위의 추억을 낚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9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