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6 21:04: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선문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인 오제이테크가 제4회 충남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

 

충남도가 도내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등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대회에서 오제이테크는 와이어 트위스트 자동 커팅기를 발표해 대상을 수상했으며 창의성, 사업화 실현 가능성 그리고 독창적 기술력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부상으로 사업화 자금 2000만원을 지원받는다.

 

권오주 대표는 “오제이테크는 1인 기업으로서 사업계획서 작성부터 시작해 경영 전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창업보육센터의 밀착 지원 덕분에 이런 영예를 얻게 됐으며 오제이테크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센터장은 “선문대 창업보육센터의 우수한 지원 프로그램에 의한 하나의 결과라 생각하며 창업 인프라를 활용해 입주 기업의 성공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문대 창업보육센터는 2018년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충남도청에서 모두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9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