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16:55:3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는 공공감사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방형직위로 지정된 감사관에 대해 오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직 내외부에서 공개 모집한다.

공모는 2011년 이후 네 번째 이뤄지는 공직 내외부 대상 감사관 공개 모집으로 개방형직위 감사관은 일반직 행정 5급 또는 일반임기제 개방형 5호 공무원이며 천안시 모든 부서와 산하기관의 감사계획 수립, 조정, 처리, 부패방지 종합대책 수립 등 감사분야 전반의 업무를 맡게 된다.

임용 기간은 3년이며 근무 실적에 따라 5년 범위에서 연장할 수 있고 응시자격은 개방형직위 관련 법령 및 지침에 따라 감사, 수사, 법무, 예산, 조사, 기획, 평가 등의 감사 관련 업무를 3년 이상 담당한 사람, 5급 이상 공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또는 판사, 검사, 변호사, 공인회계사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이다. 

응시희망자는 천안시 홈페이지 시험공고란 내용을 참조해 자기소개서와 직무수행계획서 등 소정의 서류를 갖춰 기한 내 천안시청 6층 행정지원과를 방문해 접수하면 되고 서류전형 등 형식요건심사와 면접 등 적격성 심사로 시험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말경 발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 자체감사 역량과 청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공직 내외부의 많은 감사분야 전문가가 응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