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16:39:3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19일 청운대학교 창업보육센터와 함께 여성 창업과 교육 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센터장과 청운대학교보육 센터장을 비롯한 군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각 기관이 상호 협조를 통해 여성 창업과 여성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여성창업기업 발굴 지원, 여성교육프로그램 개발, 여성창업교육컨설팅 사업, 공동체마을 육성 등을 협력키로 햇으며 양 기관 네트워크 구축과 교류를 통해 경력단절여성, 창업희망 여성들에게 더 많은 교육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업종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양질의 종합 창업과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홍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여성창업자를 발굴하고 예비창업자의 역량강화와 창업관련 제반 지원을 위한 협업체계를 구축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속가능한 창업지원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청운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은 “청운대학교 교육역량을 기반으로 여성을 위한 창업 교육과 컨설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운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중소기업청에서 지정한 홍성 유일 보육센터로 현재 총40개 보육실을 운영 중이며 홍성의 예비, 신규창업자와 중소기업 지원에 힘쓰고 있는 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8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