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15:45:53
  • 수정 2018-07-23 17:38:29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20일까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에서 열린 찾아가는 충남관광 홍보전에 참가해 여름 휴가철에 찾기 좋은 아산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데 힘을 쏟았다.

 

충남도내 관광지 정보제공을 통해 여름 휴가철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충남도 주관으로 마련된 홍보전은 아산시를 비롯한 도내 9개 시군과 특산품 판매업체 등이 참여해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시는 아산스파비스와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등 온천 관광지를 비롯해 아산레일바이크, 코미디홀, 곡교천 야영장 등 가족단위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는 관내 주요 관광지 홍보책자와 할인권을 배부하며 열띤 홍보를 펼쳤다.

 

또 오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신정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신정호 별빛축제 홍보와 함께 충남아산관광두레에 참여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관광사업과 체험거리를 알리며 아산시 방문으로 이어지도록 했다.

 

아산시 문화관광과장은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아산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는 방문객들이 늘어나길 기대하며 우리시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