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0 13:01:4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공원관리사업소 만인산푸른학습원는 오는 24일부터 8월 5일까지 한밭수목원 열대온실에서 세계희귀애완동물 특별전을 개최한다.

 

특별전에 어린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애완용 버어디드레곤을 비롯한 모니터와 팩맨, 트리프록 등 양서·파충류 17종을 비롯해 타란튤라와 지네 등 절지동물 8종 36개체와 기니피그, 골든햄스터 등 포유류 3종 4개체가 소개된다.

 

관람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은 사전에 예약하면 별도로 전문해설사에 의해 희귀동물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와 열대식물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특별전은 우리꽃 전통생활식물 전시회와 연계해 운영되며 맥키스 오페라 뻔뻔한 클래식, 청춘마이크, 2018 견우직녀축제 등 문화행사와 식물세밀화 전시 등의 문화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대전시 환경녹지국장은 “전시회는 그 동안 우리가 알고 있었던 애완동물의 범위를 벗어나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애완동물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방학을 맞아 많은 어린이들의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