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9 17:41: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은 18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추진을 위한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를 가졌다.

 

15명의 행복키움추진단 회원들이 참여해 시정홍보와 지난 달 활동 평가와 2018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사업 등에 관해 논의했다.

 

회의에 이어 단원과 1대1결연을 맺은 취약계층 20가구를 방문해 아산시기초푸드뱅크의 기부물품을 전달하며 폭염대응 행동요령 안내와 건강상태 등을 살펴보며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당부했다.

 

원광옥 단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행사와 회의에 참여해 주신 단원들께 감사의 드리며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를 위해 단원들이 주축이 돼 더불어 함께 잘사는 온양1동이 될 수 있기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양1동장은 “더운 날씨에 7월 6일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상담창구와 물품나눔 행사를 준비하고 참여해 준 단원들께 감사드리고 지역 주민을 위한 행복키움추진단의 나눔활동을 통해 행복한 온양1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6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