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9 17:40:3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온양5동 소재 엘크루어린이집 40명의 천사들이 18일 지역 내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알뜰시장 바자회 수익금 39만원을 아산시행복키움지원단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지난 5일 엘크루어린이집에서 학부모들과 원생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들을 알뜰시장을 통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아산시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엘크루어린이집 원장은 “알뜰시장을 통해 원생들이 자신의 물건을 소중히 다루고 절약하는 습관뿐만 아니라 나눔실천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된 좋은 기회가 됐으며 무엇보다 우리 어린이들을 맞이해 주신 오세현 아산시장님이 아이들과의 눈높이를 맞추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산시장은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해준 엘크루어린이집 40명의 천사와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아산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인성이 바른 아이들로 자라나길 응원하며 기탁한 성금은 소중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엘크루어린이집은 작년부터 알뜰시장 바자회를 개최해 발생한 수익금을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에 전달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