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7 16:31:3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 당진시가 오는 10월 중 과거 당진의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회를 열기 위해 진행 중인 옛사진 공모전의 접수를 오는 31일 마감한다.

옛사진 공모사진은 심사를 거쳐 취우수 3점에 50만원, 우수 5점 각30만원, 입선 100점 각3만 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출품을 희망하는 사람은 당진시청 7층 홍보정보담당관에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도 접수가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시는 제출된 사진을 디지털화할 계획이며 공모에 참여한 시민이 원할 경우 원본 사진 외에 디지털 파일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장롱 속에 묻혀 있는 사진첩을 꺼내 그 안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우리가 살아온 길을 기록해 둔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공모전을 통해 모인 옛사진을 선별해 시민들과 함께 당진의 변천사와 추억을 돌아볼 수 있도록 시민의 날 또는 시민체육대회와 연계해 전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