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9 15:20:3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보령시는 오는 19일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부활 레전드 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부활은 지난 1986년 1집 앨범 발매 후 희야, 사랑할수록,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네버 엔딩 스토리, 마지막 콘서트, 생각이 나 등을 히트시키며 32년간 오로지 한길만 걸어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록 밴드로 1대 보컬 김종서를 시작으로 이승철, 김재기, 박완규, 정동하, 현재의 10대 보컬 김동명까지 걸출한 보컬리스트들을 배출해왔다. 

현재 리더 김태원은 오지의 마법사, 내딸의 남자들 등의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이 밖에 부활은 김종서, 박완규, 김경호 등과 함께 다양한 신곡과 방송 출연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콘서트는 메인보컬 김동명의 서정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간절한 목소리와 부활의 역사 그 자체인 리더이자 기타의 김태원, 그 역사에 함께한 드럼 채제민, 베이스 서재혁이 전하는 30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아름다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특별게스트로 초대 보컬 김종서와 5대 보컬 박완규도 한 무대에 서는 등 그 동안 선보였던 앨범 수록곡을 포함해 특별한 선곡과 편곡으로 부활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아낌없이 풀어 놓는 무대를 선보인다. 

보령시 문화공보실장은 “대한민국 록의 전설인 부활 레전드 콘서트를 통해 한 낮보다 더 뜨거운 열기를 한여름 밤에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매는 9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 R석은 2만원, S석은 15,000원, A석은 1만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8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