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2 17:55:5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해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지정된 ㈜클린환경센터와 홍성군 신도시시설사업소가 내포신도시의 버스승강장 청소 용역을 체결해 보다 쾌적한 내포신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게 됐다.

신도시 버스승강장 청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군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편의공간 제공을 위해 지난 6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된 사업으로 승강장 기둥과 벽면에 부착된 광고물을 제거, 승강장 내부 유리청소, 묵은 때 청소, 승강장 주변에 쌓인 쓰레기와 잡초 제거 등을 통해 쾌적한 홍성군 이미지 만들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신도시시설사업소장은 “용역 체결로 사회적 기업이 추구하는 공익 증진과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이라는 가치실현에 우리 군이 함께하며 서로 윈-윈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홍성지역자활센터의 자활근로 사업단으로 시작한 클린환경센터는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 곳이라는 뜻으로 건물관리청소를 비롯한 사무실청소와 준공청소, 바닥왁스코팅, 방역 소독업 등 각종 청소와 방역사업을 하며 직원 모두가 취약계층으로 지속가능한 일자리제공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79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