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4 17:43: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영상미디어센터 개관 후 아나운서 채용을 완료하고 군정뉴스 제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정뉴스 제작은 주민들에게 보다 친숙하고 편리하고 이해가 쉬운 매체인 영상을 통한 맞춤형 군정홍보로 군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관광, 축제, 행사 소식을 알림으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된다.

예산군청의 얼굴이 된 박민아 아나운서가 진행하게 될 프로그램은 비주얼 예산뉴스로 일일뉴스와 주간뉴스를 진행하게 되며 일일뉴스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제작되고 관내 추진 사업 행사, 축제 등 예산군 소식 2개나 3개를 선정, 2분에서 3분의 뉴스 형태로 알리게 된다. 

주간뉴스는 매주 금요일 일일 뉴스 중 주요 뉴스 4개나 5개를 선정해 예산군 소식을 주 단위로 망라하게 되며 최대 10분 정도의 뉴스로 제작되고 군은 제작된 뉴스를 예산군 홈페이지를 비롯한 SNS 에 게시해 군민과의 접점을 넓힐 방침이다. 

군 청사 내 승강기와 읍면, 사업소 등 모니터와 많은 군민이 찾는 예산시네마 대기실 모니터에도 송출하며 각종 회의, 교육, 축제, 행사 전 송출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비주얼 예산뉴스는 6월 중순 시범 운영을 통해 오는 7월 군민에게 선보일 예정으로 뉴스와 타시군 벤치마킹 등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7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