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14 17:39:5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16개 우수 창업기업들이 18일과 19일 세종시청에서 세종시 창업기업 합동 전시회를 개최한다. 

각 기업들이 야심차게 개발한 제품을 전시해 창업의 성과를 알리고 기업 인지도를 높여 향후 발전의 초석을 놓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세종시와 홍익대 주최로 도어록을 제조하는 ㈜ 푸시풀시스템, 캣타워를 제작하는 ㈜제이컨텐츠 등 16개 창업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세종시 5개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창업기업들 중 우수 업체들로 제조업과 서비스업, 가구제작, 교육서비스, 정보서비스업, 비디오물 등 다양한 직종에서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이며 시제품을 시민에게 전시 홍보하고 미세먼지 차단마스크 착용과 로봇 CCTV 동착 체험 등 각종 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의류정리기와 교육용 공예교구 등 일부 제품은 현장에서 직접 판매해 홍보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안유상 투자유치과장은 “관내 창업기업들이 빠르게 성장토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며 전시회가 창업기업의 성과를 널리 알리도록 시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7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