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5 20:17:1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재)부여군상권활성화재단은 7일 재단 교육장에서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소비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다양한 지원사업의 절차와 내용, 지원방법 등을 한 자리에서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대표사업에 맞춤형상인교육을 비롯한 점포 방문컨설팅과 상인조직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우수점포 지원사업 등이 꼽힌다.

먼저 상인역량 강화사업의 일환인 맞춤형 상인교육은 상인조직별 신청 인원 15명 이상으로 구성해 희망하는 교육과정과 일정을 확정해 재단으로 신청하면 원하는 강의를 수강토록 지원하고 점포 방문컨설팅은 선정된 점포에 한해 경영진단 1회 후 전문컨설턴트가 점포를 직접 방문해 3회에 걸쳐 경영애로사항을 파악해 영업환경 개선과 매출증대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우수점포지원 사업의 경우 부여군 내 사업장을 운영 중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점포의 환경개선을 도와 점포의 경쟁력을 높힐 계획이며 상인조직 공동마케팅 지원사업은 재단에서 수행한 교육과 사업참여를 완료 또는 진행 중인 상인조직을 대상으로 각 권역에 마케팅 또는 이벤트를 계획하는 경우 지원하는 사업이다.

각 사업별 신청은 7일 사업설명회 이후부터 가능하며 구체적인 문의는 부여군상권활성화재단 사업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