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2-20 09:42:1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2024년 지역양성평등지수 개선 유공 분야에서 충청남도지사 우수기관, 우수공무원, 민간인 부문 표창을 받았다.

 

시는 지역양성평등지수 개선과 성별영향평가 정책개선율 등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아산시는 양성평등 거버넌스 사업을 통해 지역성평등지수 개선에 힘썼으며 성별영향평가를 통해 정책 수립과 시행 과정에서 남녀 모두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키 위해 부서별 담당자 교육과 지속적인 점검을 실시했다. 

 

또 경력 보유 여성의 역량 강화와 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일과 생활 균형을 위한 조직문화 혁신에 기여하는 등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힘써 좋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공무원 부문에 아산시 여성복지과 윤지현 주무관이 민간인 부문에는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 장복연 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양성평등 정책이 실질적으로 실현될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정책을 발굴하겠으며 평등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