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1-26 08:45:4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아산시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함께 성장하는 프로젝트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영유아 인원 감소에 따른 원아 모집 미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집의 보육환경 개선과 보육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지역내 어린이집간 협력을 통해 어린이집 운영의 어려움을 나누고 어린이집간 교류를 활성화코자 총9개 팀 25개 어린이집이 참여했다.

 

이번 시상은 2024년 4월부터 9월까지 추진한 사업 내용을 대상으로 내용의 독창성, 실현가능성, 지속가능성, 협력체계성을 심사한 결과 6개 팀을 수상자로 선정했으며 그중 대상 1팀에게는 아산시장 표창패가 수여됐다.

 

대상에는 함께 성장하는 소중한 우리가 선정됐으며 5개 어린이집(모종어린이집, 배방한성필어린이집, 새솔용연어린이집, 아산푸르지오어린이집, 탕정지웰어린이집)이 협력해 다가치 협력보육 회의를 6차례 실시하고 탄소 STOP 숲가꾸기, 교사와 부모 힐링프로그램, 장난감 공유, 영유아 양성평등 교육, 행복올림픽 등 아이와 부모, 교사가 함께 성장할수 있는 활동을 추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집간 협력을 활성화해 보육환경의 어려움을 서로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귀한 장이며 어린이집간 협력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