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1-25 07:31:1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금강씽크공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주거 취약계층 모자가정을 방문해 싱크대 무상 교체를 지원했다. 

 

싱크대 무상교체를 지원받은 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A씨로 홀로 미성년 자녀 4명을 키우며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가정이다. 

 

특히 자녀중 3명이 중증 장애인으로 생계급여가 소득의 전부인 A씨에게 노후되고 물이 새는 주방을 수리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

 

이에 어려운 사정을 전해 듣고 선뜻 봉사에 뜻을 밝힌 임연숙 대표는 싱크대뿐 아니라 수도공사, 주방후드, 가스렌지 등 약300만원 상당을 교체하며 A씨 가족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물했다. 

 

임연숙 대표는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매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어주신 임연숙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현장 실태 조사를 기반으로 민관협력을 통한 취약계층 지원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온양4동에 위치한 금강씽크공장은 2023년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와 다문화가정 싱크대 교체지원 업무협약을 하며 저소득 다문화이주여성 싱크대 교체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5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