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11-18 10:28:5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온양관광호텔에서 산학협력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는 2024년 산학협력사업 활성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해 아산시의회 의원과 관내 대학 산학협력단과 창업보육센터, 우수 입주기업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학협력 유공 표창, 산학협력사업 성과보고, 입주기업 제품 전시회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관내 3개 창업보육센터(선문대, 순천향대, 호서대) 지원사업에 대한 성과보고와 대학별 산학협력사업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소통하면서 아산시가 지원해온 산합협력사업에 대해 공감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은 “산학협력사업이 기업과 지역경제, 그리고 대학의 동반 성장을 이루는 매개체 역할을 할수 있도록 행재정적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예측할수 없는 미래에 유연하게 대처키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대학이 지자체나 산업체, 기업 등과 협력해 기술혁신과 성과창출을 지속해 나갈 필요가 있으며 산학협력 사업이 더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했다.

 

한 입주기업 관계자는 “창업 초기 어려움을 겪었으나 창업 기본교육과 컨설팅 등 아산시의 창업보육센터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며 아산시와 대학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