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6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주간을 맞아 암 극복 등 건강관리를 주제로 의료진과 시민이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키 위해 건강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산시문화복지센터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단국대학교병원 충남지역암센터 전문의들과 시민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건강 토크와 클래식 공연이 진행됐다.

 

건강 토크는 단국대학교 김기홍 교수가 사회를 단국대학교병원 지영구 교수와 이정배 교수, 정율원 교수, 조성욱 교수가 강연을 맡아 시민과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시민들은 심뇌혈관질환을 비롯한 호흡기질환과 혈액암 등 궁금했던 다양한 질환과 분야별 건강관리 방법 등을 묻고 답변받는 시간을 가졌다.

 

클래식 공연은 소프라노 김윤아를 포함한 4명의 음악가가 아름다운 선율로 참석자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연주를 선보였다.

 

이완섭 시장은 “이번 행사가 참석하신 분들이 건강한 내일을 여는데 기여하길 바라며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를 조성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