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9-05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문화관광재단은 시청 상황실에서 각부서장과 관계 공무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 2024)와 함께하는 2024계룡군문화축제 세부실행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축제 개막 20여일을 앞두고 개최된 보고회는 각부서장들이 부서 지원사업과 세부실행계획을 확인 공유하고 개선 보완 등 행사 추진에 만전을 기한다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주요 회의내용은 재단 총괄부장의 행사 준비상황 총괄 보고, 대행사 연출감독의 개막식과 야간 축하공연 등 공식행사 연출계획 보고, 각 부서별 지원사업 보고에 이어 각부서장의 질의와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축제는 KADEX 2024에 500개의 방산기업이 참여하고 50개국의 해외 주요 인사와 군관계자가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행사임을 감안해 초청인사 의전, 셔틀버스 운영, 화장실 등 편의시설 확충, 통역과 자원봉사자 관리 등 참여기업과 관람객을 위한 사전준비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이응우 이사장은 “시 공직자 개개인이 행사 주인공이라는 마음으로 관람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먹거리, 숙박, 교통,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 확충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단한건의 안전사고가 발생치 않도록 축제 개최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2024계룡군문화축제는 오는 10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지상군페스티벌과 KADEX 2024와 함께 K-군문화의 중심, 힘찬 국방수도 계룡이라는 주제로 계룡대 활주로를 중심으로 시내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