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30 20:2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가 주관하는 2024년 충남도 그린홈 으뜸아파트에 서산시 석림주공3단지아파트가 선정됐다.

 

시에 따르면 충남도는 2007년부터 입주민간 화합과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고 에너지 절약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 공동주택을 그린홈 으뜸아파트로 매년 선정해 왔다.

 

올해는 사용승인후 1년 이상 지난 공동주택 단지를 대상으로 분양 2개 단지, 임대 1개 단지 등 3개 단지가 선정됐으며 석림주공3단지아파트는 임대 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석림주공3단지아파트는 지난 7월 사업을 신청후 충남도 평가단의 심사와 현지 실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선정 결과 2000만원의 시상금과 인증패, 인증서를 받게될 예정이다.

 

시는 수여된 시상금이 공동주택의 시설개선과 유지보수, 공동체 활성화 사업비용으로 활용돼 입주민들의 삶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했다.

 

신철호 서산시 주택과장은 “이번 그린홈 으뜸아파트 수상은 입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적극 동참하여 열정을 쏟은 결과물이며 열심히 준비해 주신 임차인대표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살기 좋은 공동주택 주거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2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