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8 16:36: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봉산면 제4대, 제5대 명예면장 이취임식이 7일 봉산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봉산면 행정협의회원, 각 마을 이장, 지도자, 부녀회장, 노인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임하는 신현성 제4대 명예면장은 2016년부터 2년간 명예면장으로 재임하면서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주민화합과 복리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으며 그 공로로 행정협의회와 이장협의회, 덕산농협에서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어 새로 취임하는 구본환 제5대 명예면장은 봉산면 마교리 출신으로 매봉초등학교를 졸업했고 현재는 서울에서 농산물유통기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구본환 명예면장은 "고향의 명예면장으로 취임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주민화합과 고향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수근 봉산면장은 “지난 2년간 신현성 명예면장의 고향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한 노고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취임하는 구본환 명예면장에게 봉산면 발전을 위해 훌륭한 고견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