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6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시청앞 새터산 공원에서 계룡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계룡청년회 주관으로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복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이응우 시장을 비롯해 김범규 계룡시의회 의장과 의원, 각사회단체장과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음악회는 작가 지남규 님의 광복절을 잊지 않겠습니다는 주제의 샌드아트를 시작으로 계룡시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의 공연, 충남도 태권도 시범단의 유관순이 돌아왔다를 주제의 태권도 공연, 강유진, 영기, 투티스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경품추첨, 불꽃놀이 순으로 열렸다. 

 

박인규 계룡청년회장은 “오늘 음악회가 광복79주년을 맞아 음악을 통해 광복의 기쁨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올해로 33년째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계룡청년회에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우리나라가 당당히 선진국에 진입해 세계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면면을 보여 줄수 있는 것은 나라를 위해 목숨을 초개처럼 버린 선열들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선조들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애국심을 기리는 광복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0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