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14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민관이 함께하는 청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청렴 문화가 단순히 공직사회 내에서만 실천되는 것이 아니라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널리 확산해야 하는 중요한 가치임에 따라 민관 청렴 소통 간담회를 마련했다.

 

박정현 군수와 군 관계자들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인 대학교수, 변호사, 건축사, 시민단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정책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청렴 행정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며 특히 청렴 취약분야인 업무의 투명성과 소극행정 분야에 대해 청렴도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박정현 군수는 “청렴은 부여군의 가장 중요한 가치중에 하나로 오늘의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과 조언이 부여군의 행정을 더욱 투명하고 공정하게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은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청렴 정책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전체가 함께 공유하고 실천하는 문화로 확산코자 민관소통 간담회와 함께 하는 청렴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5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