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8-05 20:2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과 그가족을 위해 마련한 서산버드랜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이 큰호응속에 마무리됐다.

 

시에 따르면 7월27일부터 8월4일까지 서산버드랜드 일원에서 열린 특별프로그램은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됐으며 지난해 특별프로그램보다 4000여명 증가한 6800여명이 방문했다.

 

특히 지난해 행사보다 행사 프로그램 참여자가 3200여명 증가해 단순 관람객보다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 즐긴 방문객수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행사는 물놀이장과 조류 관찰 체험을 제외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서산버드랜드 실내에 배치해 무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물놀이장에 사용되는 수돗물을 1일 사용후 모두 교체해 감염병 등에 민감한 관광객들의 안전한 물놀이에 총력을 기울였다.

 

제주특별자치도 단체 관람객 등 서산시민을 비롯한 다른 지역 관광객들도 서산버드랜드를 찾아 무더위속 시원하고 즐거운 특별프로그램을 만끽했다.

 

독일에서 가족을 만나기 위해 방한했다가 이틀 연속 특별프로그램에 참여한 크리스티안 씨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남겼다”고 말했다.

 

김종길 서산버드랜드 소장은 “다양한 곳에서 방문해 주신 관광객들의 열띤 성원으로 서산버드랜드와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의 전국적인 인기를 실감했으며 만족감 높은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는 10월중 서산버드랜드 철새기행전으로 생태계의 보고인 천수만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준비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8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