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9 14:08:1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6월 1일부터 3일까지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전국 17개 시도 탁구 동호인 500여명이 참가하는 2018 전국장애인탁구 어울림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대한장애인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충남장애인탁구협회와 청양군탁구협회의 주관으로 동호인 화합과 생활체육 활성화 계기 마련은 물론 건강하고 명랑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경기종목은 남여 단식 휠체어 어울림단체전 스탠딩 어울림단체전이며 단식은 예선 리그전 후 본선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단체전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청양군은 이번 대회를 비롯해 오는 9월 2018 노동부장관기 전국탁구대회를 개최할 계획으로 대회 기간 동안 많은 동호인들이 청양을 찾아 지역 홍보와 골목상권 활성화 등 다양한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양군수 권한대행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어울림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지 않도록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음식점과 숙박업소 또한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토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