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31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공직자의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지원하고 신바람 나는 조직문화를 조성키 위해 앞장선다.

 

시는 시청, 사업소,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건강 up 건강증진 챌린지를 추진한다.

 

해당 챌린지는 체성분 분석을 통한 건강지수 향상, 걷기, 등산 등 3가지 주제로 구성됐으며 주제를 신청한후 3개월 동안 목표치를 달성 실천하면 된다.

 

직원은 3가지 주제를 중복해 신청할수 있으며 목표를 달성한 직원에게는 맞춤형 복지포인트가 추가로 배정될 예정이며 시에 따르면 7월까지 신청서를 접수한 결과 직원 1800여명중 675명이 참여했으며 총1668건이 접수됐다.

 

시는 직원들의 참여도와 관심도가 높아 해당 챌린지가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완섭 시장은 “몸이 건강해야 마음이 건강해지며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활기차게 일하고 시민들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도약하는 서산, 살맛나는 서산으로 한걸음 더 나갈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행복한 가족 사진전, 가족 캠핑 지원사업 등을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7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