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30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여성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부패 취약분야 청렴도 향상을 위한 2024년 부서별 반부패 청렴 시책 2차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박정현 군수 주재로 부군수, 국장, 보좌관, 부서장, 읍면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현황 보고와 함께 부서별 추진 상황을 공유했다.

 

구체적으로 청렴 컨설팅 결과 지난 3년간의 청렴도 관련 현황과 부패 취약분야 분석, 향후 청렴도 향상을 위한 구체적 실천 방안을 공유하고 내외부 청렴 체감도 미흡 분야에 대한 부서별 추진상황을 보고했다. 

 

박정현 군수는 “모든 공직자는 청렴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해야할 가치며 청렴도 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대책이 마련된 만큼 각부서에서 추진해오던 청렴 시책을 재차 점검하고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청렴 체감도 향상으로 이어질수 있도록 청렴 행정에 집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은 내외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부패 갑질신고센터(익명시스템) 운영 활성화, 청렴클린콜 운영, 기관장이 전하는 청렴배달데이, 세대간 인식 차이 설문 조사 등 다양한 시책 등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