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30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 오가면 소재 양돈 농가 호은팜스가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인 신라호텔 뷔페 식당과 중식당에 돼지고기를 납품한다.

 

호은팜스는 고품질 돼지고기 생산으로 잘 알려진 양돈 농가로 듀록(Duroc) 품종을 주로 사육중이다.

 

듀록 돼지는 탁월한 마블링으로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나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품종이나 번식력이 낮은 문제가 있었으나 호은팜스는 낮은 생산성을 극복하고 성공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돼지고기를 생산하고 있다.

 

호은팜스는 그 동안 논산계룡축협에 돼지고기를 납품해 왔으며 이번 신라호텔과의 계약은 호은팜스의 우수한 돼지고기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신라호텔은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키로 유명한데 호은팜스의 듀록 돼지고기가 이런 기준을 충족한 것이며 이번 납품으로 더많은 고객이 듀록 돼지고기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경험할수 있게될 전망이다.

 

박경원 호은팜스 대표는 “신라호텔과의 이번 계약을 통해 우리의 돼지고기가 더많은 사람들에게 소개될수 있어 매우 기쁘며 지속적으로 최고 품질의 돼지고기를 생산해 고객들에게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은팜스는 이번 신라호텔과의 협력을 계기로 더많은 프리미엄 식당과 호텔과의 파트너십을 모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듀록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품질 돼지고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강화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