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29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김석원 한국자동차부품협회 명예회장을 모빌리티 분야 정책특별보좌관으로 위촉했다.

 

김석원 회장은 현재 한국자동차부품협회 명예회장, 자동차부품기술사업화 협동조합 이사장,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정책자문위원을 맡고 있으며 자동차 부품 산업과 관련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당진시는 김석원 회장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빌리티와 물류 분야의 정책 자문과 네트워크 확산을 기대하고 있으며 기업혁신파크 선정에 따른 물류 거점 도시 조성 등 당진시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할수 있도록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오성환 시장은 “김석원 회장의 풍부한 경력과 전문성을 통해 당진시 모빌리티 정책을 한층더 발전시켜 활력있는 당진 경제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가 운영중인 정책특별보좌관은 무보수 명예직으로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현재 경제 산업 분야 이경중, 산업 안전 분야 채수현, 문화 예술 분야 인재진, 투자유치 분야 김진흥 4명을 위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