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7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지난주 많은 비로 인한 수해가 발생함에 따라 당초 개획된 하반기 업무보고회를 취소했으나 수해복구가 어느 정도 정리되자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추진실적과 하반기 계획 보고회를 다시 개최했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하반기 군정 방향을 논의하고 2025년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보고회는 군수, 부군수, 국장, 부서장, 팀장 전원을 중심으로 하반기 조직개편 이후 새롭게 신설된 부서 위주로 보고 청취와 대응 방안 논의가 이뤄졌으며 주요 핵심 업무에 대해 관련 팀장과 추진 상황을 논의하는 등 업무가 누락되지 않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주요 사업은 2025년 부처별 국도비 확보예산 총력대응(전부서), 구 충남방적 민관협력 사업 추진 상황(미래성장과), 내포농생명융복합 클러스터 추가 사업 발굴(미래성장과), 제2단계 2기 균형발전사업 시군 자율사업(기획실), 배이벨리 신규사업 발굴 추진(기획실), 성리천과 예산천 정비사업(안전관리과), 예산시장 재개장 진행상황(경제과), 청년문화 복지플랫폼 조성사업 추진(건축과) 등 하반기 주요핵심 업무위주로 하반기 일정 등을 논의했다.

 

보고회를 주재한 최재구 군수는 “지난 상반기 실적을 보니 많은 성과가 있었고 적극 행정을 펼쳐 충남도에서 우리군을 크게 인정하고 군민의 자부심이 상당히 높아지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생각하나 현재에 안주하면 더발전할수 없기에 하반기에 추진중이거나 미진한 사업들에 대해 부서장 중심으로 현장 중심의 행정을 펼쳐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주시고 특히 2025년 정부예산 확보와 신설부서의 조속한 업무 적응으로 하반기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