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11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관내 카페 창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수요를 반영해 오는 27일부터 7월11일까지 카페 창업 노하우 교육을 운영했다.

 

센터는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와 관내 카페 업종 초기 창업자 13명을 모집해 카페 창업 관련 교육을 5회차로 진행했다. 

 

카페 창업 노하우 교육은 카페 창업 현실과 전망, 창업 컨셉과 브랜딩, 원두와 카페 메뉴 선정과 트랜드, 효과적 마케팅 등 종합적인 교육과 컨설팅으로 창업생들에게 역량 강화와 자신감 향상의 기회를 제공했다. 

 

부여군 관계자는 “카페 창업은 관내 창업 시장에서 관심이 높은 분야이지만 그만큼 경쟁 또한 치열하며 카페 창업에 집중된 이번 역량 강화 교육이 사업 부진을 줄이고 창업자 각자의 독창적 컨셉과 경쟁력을 갖추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터는 이후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창업 상담과 사후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외 취창업에 관심 있는 여성은 언제든지 부여군 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면 진행중인 교육 안내와 상담을 받을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3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