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8 15:11:3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온라인 마케팅과 맞춤형 관광상품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시는 28일부터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의 여행 프로모션인 여행을 다담다 코너에서 관광콘텐츠를 집중 홍보하며 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먹거리는 물론 오는 6월 23일과 24일 열리는 제17회 팔봉산 감자축제등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여행사와 협업을 통해 숙박과 입장권 등의 상품을 할인 판매할 방침도 세웠으며 관광서산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 유도를 위해 G마켓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해 게시물 포스팅, 댓글달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에 발 맞춰 시는 맞춤형 관광상품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시는 우리아이 상상력이 풍부해 지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창작예술촌 중리어촌체험마을 서산버드랜드 간월암 등을 도는 여행코스를 기획했으며 가족과 함께 역사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마애여래삼존상 개심사 해미읍성 류방택천문기상과학관 등을 방문하는 관광코스도 개발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대학생 SNS투어단과 파워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개최하는 등 바이럴 마케팅에도 나설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온라인 마케팅으로 서산의 관광브랜드 가치의 향상이 기대되며 가족과 연인 등의 다양한 계층과 중국인 등 외국인관광객을 타깃으로 하는 맞춤형 관광상품 개발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