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7-01 21: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건설기계교육원은 부여군에 굿뜨래장학금으로 2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박정현 군수와 최병필 건설기계교육원 부원장이 참석해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 했다.

 

건설기계교육원은 건설기계 안전교육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전한 건설 현장을 조성하고 건설기계 작업자들의 안전을 확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건설기계교육원은 매년 일정 금액을 부여군에 기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수 있도록 돕고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병필 건설기계교육원 부원장은 “부여군과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수 있게돼 기쁘며 굿뜨래장학금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현 군수는 “건설기계교육원의 따뜻한 기부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장학금은 부여군 학생들에게 큰희망이 될 것이며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굿뜨래장학금은 부여군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키 위해 마련된 장학금으로 상하반기 장학생을 선정 지원하고 있으며 군은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1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