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5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 주민자치회와 충북 제천시 주민자치위원회는 제천시청에서 지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노한섭 공주시 주민자치회장과 지형일 제천시 주민자치위원회장의 주관으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과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양 지역 주민자치위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 지역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활발히 교류하고 상호 협력해 주민 복지 증진과 화합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키로 약속했다. 

 

특히 양 도시의 대표 축제인 백제문화제와 한방바이오박람회에 적극 참가하고 상호 홍보활동에 주력키로 했다. 

 

공주시 주민자치회는 협약식에 이어 제천시에서 역량 강화 공동 연수를 진행하며 제천시의 주민자치회 특화사업과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할 계획이다.

 

노한섭 공주시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양 지역이 서로 장점을 공유하고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할 기회를 만들어 양 도시간 주민자치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형일 제천시 주민자치위원회장은 “이번 자매결연을 통해 양 도시간의 자매결연이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